EveryThing

짝사랑캔디테스트 링크/심리테스트 추천/mbti테스트

넵플 이컨이행님 2021. 6. 30. 15:36

안녕하세용~이컨이행님 입니닷(•̀ᴗ•́)و   짝사랑캔디테스트 아시나유~?? MBTI테스트 & 심리테스트등을 요새 많이들 하시는데 그 중 핫~~했던 테스트 중 하나지요~~ 짝사랑캔디~~~ 여러분들도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ktestone

룰루룰루 테스트 하러가기 꼬우~~

ⓒktestone

*친구들이 말하는 나는? *새 학기의 시작! 옆자리 앉은 친구에게 나는?

요런 질문이 첫빠따로 나오네요~~ 적극적인 성격인 저는 당근 정해진 답이랄까요..?ㅋㅋㅋㅋ

ⓒktestone

*친구가 좋아하는 이성 앞에 끌고 가 같이 대화를 나누자고 한다. *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할 때 나는? 

여러분들의 답은~~?? 무엇인가요?

ⓒktestone

*사랑에 빠진 나, 내가 세상을 바라볼 때?  *데이트 중 슬슬 배가 고픈데 음식점을 발견했다. 란 질문~~ 어떤신가유

ⓒktestone
ⓒktestone
ⓒktestone

요런 질문들을 슝슝슝슝 넘어오면~! 짜라란☆ 결과가 나온답니당★

ⓒktestone
ⓒktestone

요 테스트 많이들 하던데~~~~~ 한번 여러분들도 해보세요~~~~~~ 뇸뇸뇸뇸뇸 캔디가~~ 먹구싶어요~~~~ 캔디~~~~~~요런 심리테스트하면 그래두 재미있는고 같습니당~

 

요런 테스트들 하다보면 도대체 이런 테스트는 어떠케 만들어지는거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이런 테스트들은 코딩을 좀만 다루시면 만드실 수 있는데요~~! 자신만의 테스트를~~ 만들어보고싶다!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

넵플러스는 프로그래밍을 알려드리는 아카데미 입니당~! 넵플러스와 함께하신다면 여러분들도 이런 테스트들을 자신의 입맛에 맞춰서 만드실 수 있어요~~~~~~ 넵플러스 it아카데미는 제기동역 6번 출구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각종 프로그래밍 수업들을 진행 하고 있으니 오셔서 상담한번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