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량리 맛집 "홍능족발" 튀김족발 맛집

넵플 이컨이행님 2021. 9. 30. 13:03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튀김족발 폿팅을 해보려고용~

튀김족발은 전 왕십리 홍능족발1977로

처음 접해봤는데요~

평소 족발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정말 신세계를 접했단 느낌이었어요~

근데 검색해보니 청량리가 원조라고 하길래

청량리 홍능족발로 먹으러 가봤습니당

튀김족발,매운족발 반반으로 먹었습니당ㅎㅎ

안에 내부에용~

기본으로 된장찌개를 제공해주시더라구용~

신발벗고 들어가야 하는 테이블과

그냥 의자에 앉아서 먹는 테이블이 있던데

저희는 의자에 앉았답니다~

짜잔 기다리고 기대하던 족발이 나왔습니다~

튀김족발과 매운족발 반반이에요~

너무 맛있게생겼죠...ㅎㅎ

매운족발 너무 맛있는거있죠??

맛있게 매운맛! 튀김족발도 맛있구..ㅎ

크.. 이 튀김과 매운족발 보세요 ㅠ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뭐랄까.. 튀김족발 첫 입 먹는데

옛날통닭 먹는기분..?

음.. 너무 많이 튀겨졌다란 느낌을 받았어요..ㅎ

왕십리에서 먹었을땐 뭔가 엄청 임팩트 있게 맛있었다고

기억에 남는데

여기는 치킨먹는느낌?

그래도 맛있어요~~

역시 튀김족발 넘 맛있어용~

여러분도 튀김족발 한번 먹으러 가보셔용~

튀김족발을 알기전에는

수육튀김 먹으러 광교까지 먹고는했는데

족발튀김을 알고난 후에는 수원이 넘멀기도하고

뭔가 비슷한맛이라 튀족 먹으러 가는거같아용 ㅎㅎ

짱맛입니당ㅎㅎ

맛있는곳도 알려드렸으니!!

알아두면 좋을 코딩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용~~

저희 넵플러스는 국비지원학원으로

전문 코딩 수업을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저렴하게 배울 수 있답니다~

코딩을 배워두면 여러모로 좋은데요~

요런 수업들이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와서 배워보셔용~

https://neppplus.com/gukbi

 

국비과정 개설 과목 안내

내일배움카드 국가기간사업 개설 과목 안내와 개강 일정

nepppl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