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설동맛집추천 "육전식당" /웨이팅도한다고..?/서울고기맛집

넵플 이컨이행님 2021. 7. 27. 14:49

안녕하세요 넵플 대장 이컨이 행님 입니다.

지역마다 주민들에게 유명한 맛집들이 있잖아요~

육전식당이 바로 고런 맛집 중 하나랍니다! 

체인점이던데~ 신설동이 1호라고 해요~~ 

 

주변 사람들이 육전식당 맛있다고

꼭 가보라고 노래를 불렀었는데..!

드디어 가보았답니당ㅎㅎ

 

지금 코로나 때문에

저녁에는 2인밖에 식사를 못해서요~

웨이팅 없을때 갔는데

코로나 아니면 웨이팅까지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다른 집들은 2인이상 안되서 사람이 별로 없던데

역시 육전식당은 많이들 오시는..ㅎㅎ

이때다 하고 다들 오시는건가욤..ㅎㅎ

식사시간은 최대 2시간 인가봐요!

이곳에서 술로 달릴 수 는 없을거 같네용,,★

가격표 입니당 ㅎㅎ

여기 제육백반도 엄청 맛있나봐요..!!

기본 찬이에요~~

뇸뇸뇸뇸 와사비 너무조아용~~

 

저희 자리는 에어컨 직빵 자리라

불 붙인다고 가림막 해주시더라구요!

 

고기 3인분 시켰어요~

여긴 특이한게 정육점 스티커가 붙여서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점원분들이 고기 다 잘라주시고 구워주시더라구요..!

아 요런집들 너무 편하고 좋습니당 ;)

 

이야 고기봐요 고기!! 땟갈 쥑이죠,,

바삭바삭 크런치고기고기,,

입소문으로도 엄청 유명한 곳인데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ㅋㅋ

 

너무너무 맛있..ㅜㅜ

근데 좀 기름지다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습니당,,ㅋㅋ,,ㅎㅎ

고기 1인분 추가로 더 시켰지용 ㅎㅎ

마늘도 구워서!! 

구운마늘은 사랑입니다.

육전식당 외부에용 

어둑어둑한 밤사진,,★ 넘 예쁘죠?? 풍경이 넘넘 아름다워요..~

 

너무너무 맛있는 고기였습니다.

근데 고기가 기름진 느낌이 좀 강해요..

전 이렇게 까지는 안기름진게 좀 더 좋은데..ㅎ

하지만 요 고기도 아쮸~~ 꿀~~맛~~

아휴 맛있어요~~

 

시간되시면 꼭 가보셔용~~

 

신설동 육전식당에 고기 드시러 오시면서~

제기동역에 있는 넵플러스에도 놀러오세요~

저희 넵플러스는 IT전문 프로그래밍 학원으로

이번에 국비지원기관에 선정되어

국비지원으로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이런 과정들도 있으니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https://neppplus.com/

 

넵플러스

국비지원 IT전문학원, 공유오피스 서비스

neppplus.com

더 자세한것들은!!

넵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