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울 공유오피스 추천/매일방역하는사무실/스타트업 사무실 추천/코로나방역/용두역공유오피스

넵플 이컨이행님 2021. 8. 25. 16:29

안녕하세요~잇님들

요새 코로나가 점점 더 심해지는거 같아요 ㅠㅠ

잇님들 코로나 조심하고 계시죠~??

스타트업 사무실 추천

현재 많은 대표님들이 넵플러스의 공유오피스에 입주해 계신데요 .....!

코로나가 점점 심해지니 저희 넵플러스도

넵플러스 이용자 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방역을 실시하고 있답니다.

방역사진

회의실 방역~

인포메이션 방역~

오픈오피스도 방역!

이 외에도 화장실 까지

이렇게 매일매일 방역을 해준답니다.

그러니 코로나는 안심 하셔도 된답니다 ㅎㅎ


요새 음식점이든 어디든 가면 QR체크인은 필수잖아요~

넵플러스에 오시면 꼭꼭 QR체크인도 해주셔야 합니다.

스타트업 사무실 추천

이렇게 방역을 꼼꼼히 하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된답니다 ㅎㅎ

스타트업 사무실 추천

저희 공유오피스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공유오피스 내부

저희는 [오픈오피스,1인실,2인실,3인실] 이렇게 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며 굉장히 쾌적하고 좋답니다~~

 

깔끔하지 않나요??

그리고 흑백컬러도 무제한으로

프린터가 가능하답니다.

공유오피스 입주자분들의 설문조사중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항상 입주자분들의 편의를 신경쓰기때문에~

입주자분들의 만족도도 아주 높답니다~ㅎㅎ

공유오피스가격

저희 공유오피스의 가격을 설명드리자면

부가세 포함으로 1인실,2인실,3인실 요 가격이랍니다.

그리고 1인용 사무실로 사용가능한

이곳은 오픈오피스에요~!

가격이 저렴하여 다양한 용도로 이곳을 사용하신답니다.

 

매일매일 방역하는 깔끔한 공유오피스!

넵플러스는 항상 입주자분들의 편의를 신경쓴답니다.ㅎㅎ

또한 넵플러스는 코딩 학원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입주자분들 중에서도 사무실에서 사무 보시다가

저녁에는 오셔서 수업듣는 분들도 많이들 계세요~ ㅎㅎ

또한 개발문의 같은것도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도 드리구요~~

여러모로 사업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아요ㅎㅎ

스타트업 사무실 추천

저희 넵플러스에서

같이 사업을 키워나가요~!

넵플러스 관련 모든 문의는

02-2088-0739로 문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