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비너발트 "슈바인학센"/서울 독일식 족발 맛집/월곡역 맛집/학세

넵플 이컨이행님 2021. 8. 23. 14:35

안녕하세요~ 넵플 대장 이컨이행님입니다.

오늘은 독일식 족발 맛집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구요~

 

저도 처음먹어보는 음식인데

학센이라고 독일식 족발이라고 하더라구요~

신기하기도 하고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가봤답니당

가게 외관 되게 멋있지 않나요?

술 먹고 싶은 느낌~

독일식 맥주라고 해요!

가격은 좀 있는 있는 편이지만

또 먹어봐야죠~

위에 독특한 장식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았더라구요~

소세지도 맛있다고 들었는데

배가 불렀던 관계로 학세만 시켰답니다~

이건 학센을 시키면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랍니다 ㅎㅎ

파인애플 킬러인데

이거 보고 너무너무 좋았어용..ㅎ

 

파울라너 헤페 500을 시켰답니다.

너무..맛있었어요

진짜 꿀맛...!

300잔과 500잔의 차이에요ㅋㅋㅋ

500잔 크더라구용~

두구두구두구 

드디어 학센이 나왔어요!

불쇼 해주시면서 잘라주시더라구요~

학센 보세요... 비쥬얼.. 대박이죵 넘 맛있어보이지않나용?ㅠㅠ

너무 맛있더라구요... 겉바속촉..

맥주도 너무 맛있어서

500을 두 잔이나 먹었어요ㅋㅋㅋㅋ

여러분 진짜 독일식 족발 학센..!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남은거 포장해서

다음날 돌려서 먹었거등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학센 강추에요!!

여러분도 꼭 한번 가보세욥~~

학센 추천도 해드렸으니

어김없이 코딩도 추천 해드릴게용ㅎㅎ

코딩 배우시면 증말증말 도움이 많이 되고 좋거든용~

저희 넵플러스는 요번에 국비지원 학원에 선정되었는데요!

넵플러스의 전문 프로그래밍 수업들을

국비지원으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답니다.

국비지원으로 저렴하게 수업들을 만나보실 수 있다니!

너무 너무 좋지 않나요~?

그리고 요새는 코로나가 심해져서

비대면으로도 국비지원 수업을 들으실 수 있는데요!

위 수업들을 비대면으로도

부담없이 들으실 수 있으니

코딩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넵플러스에서 전문 강사님과 함께

배워보시면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학센도 꼭 먹으러 가보세요~!

강추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