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더티트렁크 카페 /파주 카페 추천

넵플 이컨이행님 2021. 9. 27. 17:19

안녕하세요 넵플 대장

이컨이행님 입니다~∠( ᐛ 」∠)_

파주카페

"더티트렁크"를 다녀왔는데요~

여기가 요새 핫플인거 같더라구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카페로 올라갔답니다.

들어가니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빵사는 줄도 엄청 길고..ㅎ

위에 인테리어 너무 이쁘더라구요~~

입구도 넘 이쁘더라구요~

초록초록한게..ㅋㅋㅋ

빵보세요...ㅠㅠ

엄청 큰 식빵도 있더라구요~

캬 진짜 너무이뻐영 ㅠㅠ

저 스트로베리몽블랑??

사람들은 저걸 많이 먹더라구요~

빵 너무 이쁘죠 ㅠㅠ

저희는 망고크로아상/ 흑임자쿠키슈/ 치즈케익/ 펑리수스콘 이렇게 샀어요 ~

ㅋㅋㅋㅋㅋ이때까지는 이쁜 빵때문에

너무 설렌..ㅎ

여기가 사진스팟 이더라구요~

빵이 너무 이뻐요 너무...이뻐요 이쁜데...

일단 요 치즈케이크는

커피가 들어간 케이크라던데..ㅎㅎㅎ

맛이..ㅎㅎ 너무 달아서 제스탈은 아니었던거같아요

 

음료나오는데 20분 걸린다고해서요

케익만 먹다가 스탑하고

기다렸어요,,ㅋㅋ

 

아메리카노랑 라임?? 음료가 나왔어요~

이제 뚜껑을 열고 빵을 먹기시작했어영ㅎㅎ

이거 ㅋㅋㅋㅋㅋㅋㅋ

친구한테 사진보내줬더니

미나리 에이드 같대요 ㅎㅎ

근데 요 라임에이드 엄청 맛있었어욬ㅋㅋ

빵...ㅎㅎㅎㅎ

저 흑임자쿠키슈는 정말 맛있었거든요?

근데.. 저 망고..

저 망고크로아상.... 진짜 충격적이었어요

약간 마이쮸 녹인맛..?

정말 입 배렸어요.......

너무....맛이..맛이...없어서.....

여기 햄버거부터 식사메뉴도 유명하던데..ㅎㅎ

배가 불러서 빵만 시킨건데

저 망고는 소스가.. 제가 먹어본 빵중에 역대급으로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ㅎㅎㅎㅎㅎ

 

망고빵... 너무 맛이없었지만..

파주 더티트렁크 너무 이쁘더라구요~~

여러분 가시면 망고빵 빼고 시키세용 ㅎㅎ


앗 잇님들~~!

요새 코딩이 열풍인데요;)

코딩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요새 초등학생들도 코딩을 많이 배우던데요~

코딩을 배워두시면 여러모로 도움도 많이되구

미래대비도 하실 수 있답니다.

아래의 요런 수업들이 있으니

넵플러스에서 전문 선생님들과 배워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