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릉안목해변가볼만한곳 두껍상회 - 술 굿즈 판매 /강릉 놀거리

넵플 이컨이행님 2021. 8. 24. 14:51

안녕하세요 넵플러스 이컨이행님입니다. 

오늘은 강릉 안목해변에서 가볼만한 곳!

애주가분들이라면 꼭 들려봐야할

두껍상회에 대해 폿팅 해보려구 합니당~

 

이런게 있는 줄 몰랐는데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잖아요~

코로나가 심해서 번호로 예약해놓고

카톡으로 들어오라고 연락오면

들어가는 방식이더라구요~

쏘맥 자격증도 옆에서 발급할 수 있는

기계가 있더라구용ㅋㅋ

쏘맥자격증ㅋㅋㅋㅋ

아.. 갖고싶었어요...ㅋㅋ

두꺼비모형!!

너무 귀엽지 않나용?ㅎㅎ

바다를 찍어보았어요

날씨가 우중충...ㅋㅋㅋ

안에 들어가면 가운데에

두꺼비들이 엄청 많답니다.

아 들어올때 장갑도 주세요!

너무 귀여워서 만지게 될거라고ㅋㅋㅋㅋ

저기 두꺼비잔 들고있는 파란두꺼비 너무 탐났는데...

뭔가 두꺼비 피규어는 좀 무섭게 생겨서..

좀 징그러운느낌..

핑크는 그나마 좀 귀여운 느낌이 들지 않나요?

 

두꺼비두꺼비~

너무기엽죠~

핑크두꺼비 넘 기여운거같애요

 

2층도 있어요!

요긴 2층으로 올라가는길~~

총총총

진로 각종 공책부터

usb등 다양한것들이 있어요~

2층으로 올라오니 아래는 두꺼비모형 위주였다면

위에는 실용적인것들 위주로 있더라구요~

너무 기여워용,,

술집에서 몇병시키면 사은품으로 주는것들

판매하더라구요~

요 참이슬 백팩 좀 탐났는데 ㅎㅎ

매고다니면 슈퍼인싸가 될 수 있을거에요,,ㅎㅎ

요렇게 탐나는것들을 담아서

계산대로 가져가면

소주잔같은 경우는 깨진데가 없는지

다 확인해서 주신답니다.

봉투 너무 기엽죠 ㅋㅋ

저기다가 담아주세요~

이곳은 애주가들에게는 정말

천국같은 곳이랍니다...ㅎㅎ

강릉에 놀러가시는 분들!!

꼭꼭 두껍상회를 가보세요 진짜 강추에요..!

쏘맥자격증도 너무 탐났답니다...

 

노는것도 조치만~~ 무언가 배우는것도 좋자나요~

요새 코딩이 그렇게 대세라던데..!

코딩 배워보시면 진짜로 도움도 많이되구 좋거든요!

심지어 국비지원으로 저렴하게 배우실 수 있다니!!

넘 좋지않나요?

그리고 코로나가 심해서

비대면으로도 들으실 수 있답니다~~

프로그래밍 전문학원 넵플러스에서

비대면으로 들으실 수 있는 수업은

아래 이미지에 있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만 있으시다면

누구나 배우실 수 있으니

문의주셔용~~

02-2088-0739로요~~